태국 재벌家 ‘특별한 며느리’…알고 보니 백범 증손녀

  • 작년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김재원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김준일 뉴스톱 대표,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태국 재벌가의 특별한 며느리 이야기입니다. 알려지기로는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녀와 태국 최대 그룹 회장의 아들이 부부의 연을 맺었는데요. 그래서 조금 화제입니다. 허 변호사님. 어떻게 인연을 맺었는지. 사진만 봐도 무언가 조금 이색적이어서요.

[허주연 변호사]
네. 두 사람이 사실은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해서 결혼에 골인한 사이인데요. 미국 유학할 당시부터 친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두 사람만 친분만 있었던 것은 아니고 양가의 어머니들도 굉장히 오랜 시간 알고 지낸 그런 인연이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이 두 사람의 결혼이 굉장히 이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고 태국과 한국 양측의 하객이 1000명 정도 초청이 되었다고 하고요. 특히 지금 이 신랑 쪽의 그룹인 CP그룹은 태국 재계 서열 1위의 대단한 기업이거든요. (아, 1위예요?) 네. 지금 작년 매출만 해도 87조 원에 달한다고 할 정도라고 해서 굉장히 관심을 모으고 있고, 태국 왕실에서도 축하 메시지를 보내줄 정도로 굉장히 지금 양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