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 뉴스] [투데이 뉴스 브리핑] 1월 26일 화요일

  • 8년 전
[앵커]


연예계 주요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드리는 [투데이 뉴스 브리핑] 시간입니다. 1월 26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3위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 '남남케미'


씻는 것조차 마음대로 할 수 없는 히말라야 설원에서 대한민국 어디쯤의 교도소 한편으로 자리를 옮기고



[인터뷰:황정민]


[히말라야]라는 영화 찍고 난 다음에 촬영이, 찍고 난 다음에 촬영한 거라 오히려 전 편했습니다 많이 안 움직이고 그래서 고생은 동원이가 더 많이 했었고요



악이라곤 아무것도 모를 것 같던 남자는 전과 9범의 꽃미남 사기꾼으로 분해 여심을 홀립니다.



[인터뷰:강동원]


즐겁게 즐기면서 했었던 거 같아요 그냥 캐릭터에 대해서 처음에 시나리오 읽었을 때 감이 왔던 부분들이 있어서 그걸로 쭉 밀로 갔었던 거 같아요



믿고 보는 두 배우 황정민-강동원의 만남은 그렇게 2016년 극장가를 기대로 물들였는데요.



[인터뷰:강동원]


Q) 강동원에게 황정민이란?


A) 우선 일단 전 같이 작품하게 되어서 영광이었고요 선배님 현장에서 하시는 거보고 여러 가지 배운 점도 많았었고 어.. 한마디로 하하하하 뭐라고 해야 돼? 네 난감한 질문.. 뭐라고 해야 될까요? 모르겠어요 도저히 모르겠다


[현장음]


먼저 황정민 씨가 대답을


[인터뷰:황정민]


Q) 황정민에게 강동원이란?


A) 아.. 저희가 첫 촬영했던 기억이 부활절 계란신이었어요 이렇게 투샷을 찍는 옥상에서 모니터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 모니터를 봤는데 두 사람이 있는 앉아있는 모습을 보고 더 이상 우리가 이것저것 이야기를 해서 만들어갈 필요가 없겠구나 저는 느꼈어요 황정민에게 강동원이란 참..



두 사람의 케미는 예고편만 봐도 충분히 예감할 수 있을 정도! 이 모습에 많은 여성 관객들이 [검사외전]에 마음을 홀딱 빼앗겼는데요.


또 하나의 여심 저격 포인트는 한 통신사 광고 이후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춤추는 강동원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뷰:강동원]


(막춤 촬영 당시) 현장에서 에피소드가 하나 있었는데 (춤을) 준비를 해갔어요 준비를 해갔는데 배워서 갔고요 배워서 갔는데 조금 심심한 거 같다고 해서 막 해보자 배우긴 배웠어요 배운 게 그 정도라는..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절로 떠오르는 남자 강동원과 이름 석 자만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배우 황정민. 두 사람의 케미가 더욱 기대되는 영화 [검사외전]은 2월 3일 개봉 예정입니다.



2위 [로봇, 소리] 3인 3색 미녀스타 패션 대결


뭔가 달라도 다른 미녀스타들의 극장 나들이 패션이 공개됐습니다. 여기는 영화 [로봇, 소리] 특별 시사회 현장인데요. 극장 나들이 패션을 공개한 첫 번째 미녀스타는 [로봇, 소리]의 이하늬입니다.


이하늬는 우월한 8등신 몸매가 돋보이는 올블랙 팬츠 슈트를 선택했는데요. 그 어떤 패션 소품도 아닌 이하늬 자체로 눈길을 끄는 모습이었습니다.


[로봇, 소리]를 찾은 두 번째 미녀스타는 '태쁘' 김태희인데요. 흰색의 롱 코트와 같은 톤의 터틀넥 미니원피스를 매치한 김태희는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롱부츠로 겨울 극장 나들이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그런가하면 김혜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스키니 팬츠와 재킷을 선택했는데요. 단 1mm의 노출 없이도 김헤수 특유의 섹시함을 마음껏 드러냈습니다.



[현장음:김혜수]


[로봇, 소리] 파이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