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Golden age of the child star. (황민우 갈소원, 아역스타 전성시대 예고)

  • 8년 전
싸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꼬마 싸이 황민우군을 비롯해 최근 천만신화를 이룬 영화 [7번방의 기적] 속 예승이 갈소원양 등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아역스타들의 활약이 놀랍습니다. 새로운 아역스타 전성시대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만나보시죠.

[현장음: 황민우]

"야 내가 누군지 아냐? 나 '리틀 싸이' 황민우야. 아따 참말로잉~"

강남스타일 속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리틀 싸이 황민우군! 최근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인터뷰: 싸이]

Q) 꼬마싸이 황민우군의 활약에 대해?

A) 사실은 저 못지않게 그녀석도 새 삶을 찾았더라고요. 그리고 사실은 제가 국내에 너무 못찾아뵈서 그 친구가 어떤 나름 저에 대한 갈증을 굉장히 많이 해소를 해줘서 고맙게 생각을 하고 있고 글쎄요.. 아직 데뷔 무대나 뮤직비디오를 보진 못했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야심 차게 준비한 곡은 '쇼+타임'이라는 신나는 댄스곡!

9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파워풀한 에너지를 쏟아내며 무대를 장악하며 제법 프로다움이 느껴졌는데요.

[인터뷰: 황민우]

Q) 싸이에게?

A) 싸이 삼촌 기다리세요. 꼭 제가 쇼타임 노래 가지고 미국 빌보드 차트 10위 안에 들어갈 거예요. 기대하세요!

또한 최근 가장 주목을 받은 아역스타하면 올 해 천만관객을 울린 영화 [7번방의 선물]의 갈소원양을 빠트릴 수 없는데요.

[현장음: 갈소원]

안녕하세요? 저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역을 맡은 갈소원입니다.

[인터뷰: 갈소원]

Q) 촬영하면서도 아빠가 잘 해주셨어요?

A) 네

[인터뷰: 갈소원]

Q) 그러면 누가 가장 잘해주셨어요?

A) 어,, 다들 너무 잘해주셨어요.

[인터뷰: 갈소원]

Q) 그럼 촬영할 때 말로 세트장 뒤쪽이나 촬영이 없는 날에도 누가 가장 잘해주셨나요? 솔직하게 얘기해도 돼요.

A) 어.. 류승룡 아빠요.

[인터뷰: 갈소원]

Q) 나중에 남자친구를 만난다면 이상형이 있을 거 아니예요. 어떤 분과 남자친구 하고 싶어요?

A) 어,, 그냥 다 하고 싶어요.

[현장음: 갈소원]

아빠 선물이요.

[현장음]

안들려요. 더워.

이렇듯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천만관객의 신화에 톡톡히 한 몫을 한 갈소원!

[7번방의 선물] 감독을 통해 갈소원양의 특별한 캐스팅 비화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이환경 감독]

동영상으로 230명 정도 추려서 봤었는데 연기를 시킨 부분들에 있어서 소원이가 꼴찌였습니다 꼴찌. 제일 못했어요. 근데 그 소원이가 연기하는 게 아니고 일반적으로 노래를 시킨 게 있었는데 너무 잘하는 거예요. 너무 맑게.. 배운 연기가 아니었던 거죠. 오히려 저는 야 이친구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정말 놀랄 정도로 소원이는 정말 기가막히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이런 친구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요.

[현장음: 갈소원]

감사합니다.

가장 핫한 아역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갈소원양! SBS 새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천재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장음: 김재환 갈소원 매니져]

다른 것보다 사투리를 먼저 충청도 사투리를 잘해야 돼서 지금 사투리 위주로 연습을 하고 있고, 완고 대본 나온 지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대본의 상황에 따라서 혼자서 못해낼 때에는 사투리선생님을 붙여서 지금 사투리를 완벽하게 구사하려고 노력 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역할로 충청도 사투리 연기에 맹연습 중이라는 갈소원양! 깜찍한 사투리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이렇듯 아역스타들의 무서운 활약이 더해지고 있는 요즘!

추천